"가을이 오면 바람에 흔들리는 핑크빛 물결은 그 어느 때보다 눈부시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청농원은 가을이 되면 핑크빛의 장관을 펼칩니다. 가을바람을 타고 넘실대는 핑크뮬리와 그와 어우러진 흰 메밀꽃의 풍경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만듭니다. 청농원의 핑크뮬리 정원은 무려 5000평에 걸쳐 조성되어 있으며, 가을 시즌을 맞아 이곳은 사진 찍기 좋은 명소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끌고 있습니다. 고요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자연 속에서 가을의 깊은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을 소개합니다.
청농원의 핑크뮬리 정원에서 가을의 색채를 만끽하세요!
1. 청농원의 핑크뮬리 축제
"가을의 색채는 자연이 그려주는 가장 아름다운 그림이다."
청농원은 가을 시즌에 맞춰 핑크뮬리 축제를 개최합니다.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거대한 분홍빛 꽃밭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토존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핑크뮬리뿐만 아니라 흰 메밀꽃이 함께 피어 있어, 분홍과 흰색의 조화로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청농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축제가 이어지며, 입장료는 5000원, 초등학생 이하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반려견과 함께 방문할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입니다.
2. 핑크뮬리와 흰 메밀의 조화
"분홍빛과 흰 꽃의 조화는 자연이 만들어낸 최고의 예술이다."
올해는 청농원의 핑크뮬리 정원 위쪽에 흰 메밀꽃이 함께 심어져 있습니다. 이 두 색상의 꽃이 어우러지며 만들어내는 시각적 아름다움은 그 자체로 힐링이 됩니다. 가을의 따뜻한 햇빛을 받으며 걷는 길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하며,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가을의 여유로움을 한껏 즐길 수 있습니다.
3. 고즈넉한 산책과 다양한 포토존
"사진 한 장이 말해주는 감성은 백 마디 말보다 더 깊다."
청농원은 시끄러운 놀이공원의 꽃정원과는 다르게 고요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넓은 꽃밭을 천천히 거닐며 산책을 즐길 수 있고,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핑크뮬리 사이로 걷는 길은 마치 다른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한적한 분위기 속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청농원은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남기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4. 청농원의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자연 속에서 머무는 경험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특별한 시간이 된다."
청농원은 단순히 꽃 정원만 있는 곳이 아닙니다. 이곳에는 라벤더 정원과 수국 정원도 있어 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통 한옥 숙박 시설인 ‘술암제(述庵齊)’에서 숙박할 수 있으며, 다양한 차를 판매하는 카페 청(淸)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근처에는 청보리밭과 해바라기로 유명한 '보리나라 학원농장'과 선운사, 고창 고인돌 유적지 등도 가까워 다양한 관광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5. 정보
* 기간: 2024.09. 12. (목) ~ 2024.11. 03. (일)
* 시간: 09:00 ~ 18:00
* 요금: 1번 문단에 적혀 있습니다.